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새마을지회 봉사 릴레이



장수군 새마을 남여지도자(지회장 양형식) 400여명은 지난 21일부터 30일까지 불우가정,무의탁노인,소년소녀가장 등에게 김장김치 담가주기 봉사활동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이 기간동안 새마을 남여지도자들은 관내 7개읍·면을 순회하면서 1백83세대에게 5백여만원을 들여 김장김치을 담가주고 홀로사는 노인을 비롯한 비인가시설 32세대에게 쌀,생필품,등을 전달하고 위로 격려했다.

 

또한 장수군 새마을 남여 지도자들은 연례행사로 추위가 다가오면 따뜻한 겨울을 지낼수 있도록 경로당,노인복지회관 등을 찾아 남방 유류 및 다과회 등을 펼치고 있다.

 

한편 양형식 지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분위기가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광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