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장수군민체육대회 취소 온정 모아

장수군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개최 예정인 의암 주 논개탄신 431주년 및 제38회 장수군민의 날 행사중 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지난 10일 군 체육회 임원회의에서 이재민들의 아픔과 슬픔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이 같이 결정했다.

 

군민체육대회 취소에 따라 군은 군민체육대회와 장수 논개 하프마라톤대회, 전북 남녀궁도대회, 무진장게이트볼대회, 전국탁구대회, 장수군수배테니스대회, 논개배바둑대회 등 체육행사비 1억6천8백만원을 수해복구비로 전환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재민에 대한 온정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장수읍 이장단(이장장 류상일)이 17일 수재의연금 2백만원을 군에 전달한데 이어 장수 팔공청년회(회장 김종석)와 자율방범대(대장 장명현)회원들도 굴삭기 3대와 덤프트럭 1대를 수해복구 현장에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전북지체장애인협회(회장 양해도) 회원들도 지난 11일 수재의연금 70만원을 장수군에 기탁했다.

 

우연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이희숙 작가, 따뜻한 위로의 여정 담은 그림동화책 ‘소녀와 일기장’ 출간

문화일반부안 문학의 뿌리를 조명하다…최명표 평론가 ‘부안문학론’ 출간

정읍정읍 아진전자부품(주), 둥근마 재배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정치일반김 지사 “실질적 지방자치 위해 재정 자율성 확대 필요”...李 대통령에 건의

정치일반김관영 지사 “특별자치도, 지방소멸 막는 제도적 실험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