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시] 그림의 조건

△ 그림의 조건

 

10일부터 26일까지 전북예술회관. 소리전당 전시부문 2006 창작지원 우수기획 초대전에 선정된 ‘그림의 조건’. ‘회화에 관한 6인의 대화’란 주제로 문지웅 윤철규 이정웅 서용인 신명식 최광호씨가 참여했다. ‘그림’이라는 것의 실재와 인식에 관한 논의를 나눈다.

 

△ 김양희 개인전

 

15일까지 우진문화공간. 서양화가 김양희씨의 세번째 개인전. ‘Another Dream’을 주제로 일상의 평범한 소재가 몽환적 분위기가 살아있는 신비한 화면으로 표현됐다. 색의 조화와 독특한 질감이 눈길을 끈다.

 

 

△ 전북미술파노라마 NOW

 

27일까지 전북도 청사 내 갤러리. 원로부터 청년작가까지 도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300명의 작가가 초대됐다. 도의 캐치프레이즈 ‘NOW’의 연장선상에서 새해를 시작하는 희망을 담았다. 소품 위주로 관람객들에게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 전북미술의 현장

 

3월19일까지 전북도립미술관. 전북지역에서 꾸준한 활동을 통해 작가적 역량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작가 145명이 초대됐다. 서양화, 한국화, 조각, 공예 등 지역 미술계의 현주소와 정체성을 찾을 수 있다.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