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상청의 경매포인트] 전주 고사동 상가 교통여건 무난

▲ 완산구 남노송동 상가주택 = 본건은 남노송동 소재 전주 제일고등학교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고 인근지역은 주상복합건물이 주로 소재하는 소로변 주상혼용지대이다. 제반교통사정이 양호하고, 본건으로 차량접근이 자유롭다. 인접지 및 인접도로와 등고평탄한 부정형지로 2층 주상복합 건물부지이다. 폭 약10cm 안팍의 포장도로 및 골목도로에 접하며 제 1종 일반주거지역 최고도지구(7층이하)에 해당된다. 2층은 현황 공실상태이다.

 

▲ 완산구 고사동 4층상가 = 본건은 고사동 소재 엔떼피아백화점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중소규모 상가가 혼재하는 노선상가지대이다. 차량출입가능하며 시내버스 승강장이 인근에 소재하는 등 제반교통여건은 무난한편이다. 부정형의 토지로 인접지와 등고평탄하며 상업용 건부지로 이용중이다. 서측면이 노폭 약 9m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접하며 일반 상업지역, 방화지구이다. 건물 구조는 철근콘크리트조 슬래브 지붕 4층건으로 외벽은 돌붙임, 적벽돌 노출쌓기, 몰탈위 페인트 등으로 마감하였으며 내벽은 몰탈위 페인트 및 벽지 등으로 마감하였다.

 

▲ 무주군 안성면 전 = 본건은 금평리 소재 도촌리마을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는 토지로서, 부근은 임야 및 전답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본건까지 차량접근 가능하며, 근거리에 마을 버스 승강장이 소재하여 전반적인 대중교통 사정은 보통이다. 부정형의 동하향 완경사지대의 토지로서, 조사일 현재 잡종지로 이용중이다. 동측으로 폭 약 3m 정도의 시멘트 포장도로를 통하여 출입가능하며 관리지역, 개발행위허가 제한지역, 토지거래에 관한 허가구역에 해당된다.

 

▲ 김제시 공덕면 임야 = 본건은 마현리 소재 양반마을 북동측 인근에 소재하며, 주변은 농가주택·전·답·임야 등이 혼재하는 마을주변 야산지대이다. 본건까지 차량출입 어려우나 면소재지에 근접하는 등 제반 교통여건은 보통시된다. 부정형 중.완경사지로서 잡목과 잡초가 자생하는 낙림상태로 수목은 포함평가된다. 지적도상 남동측면이 폭 약 1~2m의 도로와 접하나 현황은 맹지상태이며 본건 지상에 연고자 미상의 분묘가 소재한다. 관리지역에 해당된다.

 

▲ 덕진구 진북동 상가 = 본건은 진북동 소재 전일초등학교 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변은 중소규모 아파트 및 근린상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본건까지 차량진입 가능하며,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위치하는 등 제반 교통여건은 보통이다. 철근콘크리트조 평슬래브지붕 4층중 2층으로서, 외벽은 타일붙임 및 페인트 마감, 내벽은 페인트 등 마감, 바닥은 타일붙임 등 마감, 창호는 샷시창이다. 기본적인 위생설비 구비되어있으며, 난방은 중앙공급식 난방설비이다. 도시관리계획상 제 3종 일반주거지역, 제 1종 일반주거지역, 일반미관지구, 대로3류(접함), 소로3류(접함), 중로3류(접함)에 해당된다.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장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이희숙 작가, 따뜻한 위로의 여정 담은 그림동화책 ‘소녀와 일기장’ 출간

문화일반부안 문학의 뿌리를 조명하다…최명표 평론가 ‘부안문학론’ 출간

정읍정읍 아진전자부품(주), 둥근마 재배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정치일반김 지사 “실질적 지방자치 위해 재정 자율성 확대 필요”...李 대통령에 건의

정치일반김관영 지사 “특별자치도, 지방소멸 막는 제도적 실험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