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공연] 글로리 플룻 앙상블 제2회 정기연주회 등

▲ 글로리플룻앙상블 제2회 정기연주회

 

6일 오후7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명인홀

 

순수 아마추어로 구성된 글로리 플룻앙상블이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기 위해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지난 2005년 11월 창단해 보육원, 마음사랑병원 등 각종 단체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해온 단체. 하느님께 찬미의 제사를 올리는 곡들을 선별해 따뜻한 선율을 이어간다.

 

▲ 김지현 & 최세리 플룻 듀오콘서트

 

7일 오후6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명인홀

 

김지현씨와 최세리씨가 '플룻으로 들려주는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한 듀오 콘서트를 연다. 'Carmen Fantasy ''Fantaisie sur La Traviata ''Concerto No.7 in e minor'등을 연주할 예정.

 

김씨는 대한음악신문사 콩쿨 최우수상 등, 최씨는 대한음악신문사 콩쿨 최우수상 등 수상한 바 있으며, 모두 대구예술대에 재학중이며, 해피투게더 앙상블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 뮤지컬 러브 앤 게이트

 

5일 오후7시, 6일 오후 3시 7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전주시립예술단의 연합공연 뮤지컬 '러브 앤 게이트'. 호남 제일문인 풍남문을 배경으로 전주에서 일어났던 역사적인 사건을 소재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매개로 형상화한 작품. 과거는 국악, 현재는 양악 위주 음악을 배치했으며, 뮤지컬의 틀을 취하여 같은 시기의 한 사건으로 묶어 전주의 역사를 두루 아우른다.

 

이화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