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상청의 경매포인트] 전주 진북동 대지·정비된 주택 지대

▲ 덕진구 진북동 대지=본건은 진북초등학교 북측인근에 소재하며, 부근은 단독주택이 주를 이루는 정비된 주택 지대이다. 차량의 접근이 자유롭고 가로망이 정비되어 있으며, 인근에 시내간선 도로가 개설되어 있는 등 제반교통 여건은 무난한 편이다. 장방형의 토지로 인접지와 등고 평탄하며, 노폭 약6m정도의 도로와 접하고 있다. 건부지 및 일부는 도로로 이용 중이며,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제2종일반주거지역으로 상대정화구역·절대정화구역·도시계획시설·소로3류(접함)에 해당된다. 건물의 구조는 벽돌조 아스팔트 슁글지붕 단층으로 현 주택이며, 위생설비 및 축열식 전기보일러에 의한 난방설비 등이 구비되어 있다.

 

▲ 덕진구 금암동 대지=본건은 고속터미널 동측인근에 위치하는 토지로서 부근은 버스터미널 및 예식장, 중. 소규모 상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여 전반적인 대중교통 사정은 양호하다. 세장형의 토지로 인접지 및 인접도로와 등고 평탄하며, 조사일 현재 주차장으로 이용 중인 상업용 나대지이다. 남측으로 왕복 4차선 정도의 아스팔트 포장도로를 통하여 진.출입이 가능하다.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일반상업지역·방화지구·일반미관지구·대로3류(접함)에 해당된다.

 

△완주군 삼례읍 어전리 답=본건은 원어전마을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농경 지대이다. 차량의 진입이 불가능하며, 대중교통 사정은 보통이하시 된다. 직사각형의 토지로서 답으로 이용 중이며, 지적도상 맹지로 인접농로를 통하여 출입한다.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농림지역·농업진흥구역(농지법)에 해당된다.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장

 

정대섭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