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우혁, 中 세계관광엑스포 개막식서 공연

가수 장우혁이 지난 20일 중국 하이난(海南)성 싼야(三亞)시에서 열린 '제1회 세계관광엑스포' 개막식에서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이번 엑스포 개막식에는 중국 정부 관계자를 비롯, 콘돌리자 라이스 전 미국 국무장관 등 세계 각국의 장관급 이상 인사들이 참석했다.

 

장우혁은 CCTV를 통해 생방송된 이 무대에서 리밍(黎明), 차이이린(蔡依林), 쑨난(孫楠) 등 중국어권 스타들, 덴마크 출신 밴드 마이클런스투록과 함께 공연했으며 현란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앞서 장우혁은 17일 중국 전역에 방송되는 위성채널 장쑤(江蘇)TV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비 레디 애니타임(Be Ready Anytime)' 녹화에도 참여했다.

 

장우혁은 이 프로그램에서 춤을 곁들여 노래 2곡을 선보였고, 중국 베이징올림픽 탁구 국가 대표팀 감독이자 1999년 세계선수권 우승자인 류궈량(劉國梁)과 탁구 게임도 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실형 선고에 불만 판사에게 욕설한 보이스피싱 수거책, 항소심서도 실형

정치일반李대통령 "檢 정치화 단절해야…국민 납득할 수 있는 논의 필요"

군산군산시, 조력발전소 설치 등 새만금 기본계획 현안 반영 총력

정치일반전북도, 익산 동산동서 복지공동체 모델 구축

익산조용식 “전 시민 100만 원 민생지원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