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상청의 경매포인트] 전주 평화동 근린주택 세장형 평지

▲ 완산구 평화동2가 근린주택 = 본건은 '지곡초등학교'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는 토지로 부근은 아파트단지 및 주택, 소규모 상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여 전반적인 대중교통 상황은 대체로 무난시 된다. 세장형 평지의 주상용 건물용지로 남측으로 폭 약8m 정도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에 접하며, 제2종일반주거지역,지구단위계획구역,소로2류(접함),상대정화구역에 해당된다. 건물의 구조는 철근콘크리트조 슬래브 지붕 3층으로 조사일 현재 근린생활시설 및 다가구주택으로 이용 중이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 등이 되어 있다.

 

▲ 김제시 백구면 학동리 공장 = 본건은 '백구석재단지' 내에 소재하고, 인근지역은 석재가공공장이 소재하는 소규모 석재공업단지 내이다. 제반교통 사정은 무난하고, 본건으로 차량출입이 가능하며, 폭 약8m 안팎의 도로에 접한다. 인접지 및 인접도로와 등고 평탄한 대체로 사다리꼴형지의 공장용지로 약간의 일부를 점유 이용하고 있으며, 계획관리지역,산업개발진흥지구,제2종지구단위계획구역이다. 건물의 구조는 철골조 판넬지붕 단층으로 석재가공공장으로 이용 되고 있으며, 본건 지상에 소유자 미상의 제시 외 석재절단기 1식이 소재하여 평가제시하였으니 경매의 포함여부에 유의해야 한다.

 

▲ 완주군 봉동읍 고천리 답 = 본건은 '명탄마을' 서측 인근에 소재하며, 주변은 농가주택,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순수 농경 지대이다. 소형차량 및 농기계의 출입이 가능하고,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시 되며, 부정형 평지로 남서측면이 폭 약4m의 도로와 접한다.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자연녹지지역, 농업진흥구역에 해당된다.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