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사랑의 밥퍼 행사, 이웃사랑 실천"

SC제일은행, 전북불교대학 방문 봉사활동

21일 전북불교대학에서 '사랑의 밥퍼 행사'에 참가한 SC제일은행 직원들이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 (desk@jjan.kr)

SC제일은행은 21일 전북불교대학을 방문, 이곳에서 무료식사를 이용하는 시민 100여명에게 준비해간 식사를 대접하고 설거지를 돕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점심시간을 활용한 봉사활동에는 박영재 호남본부장과 홍용기 전주지점장 등 도내 지점장과 직원 등 11명이 참여했다.

 

홍용기 지점장은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보다 가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C제일은행은 올해 초 도내 전 직원이 전주 소재 한 요양병원을 방문, 환우들 발마사지를 해드리고 말벗을 하는 등 지역 사랑 나눔을 실천, 눈길을 끌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의원 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