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군의회·해당화로타리·농관원 등도 동참

국제로타리 3670지구 부안 해당화로타리클럽(회장 허영순)은 추석명절을 맞아 최근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해당화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직접 담은 김치와 김·라면·과일·쌀·현금 등 모두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사회복지시설인 송산효도마을과 은총의 집, 효요양병원, 불우이웃및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소년가장 등 12곳에 전달하고 위로했다.

 

부안농산물품질관리원(소장 오상오)은 노인복지시설인 상서면 감교리 은총의 집에 위문금을 전달하는등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직원들은 위문품 전달과 함께 은총의 집 시설 환경정리, 배추 모 파종, 주위 제초작업 등으로 쾌적한 주변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부안군의회(의장 홍춘기)는 지난 20일 부안군 관내 공군부대, 1대대, 경찰서, 소방서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위문했다.

 

홍춘기의장은 "고향에 가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지만 장병 여러분들이 있기에 우리뿐만 아니라 고향에 계신 부모형제들이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면서 장병들을 위로했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하반기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추진

부안부안군, 2026년 장애인 일자리 110명 모집…도내 군 단위 ‘최대 규모’

정치일반전문가들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일부 보완 필요성도"

사건·사고'정당 당원 가입 강요' 원광대 총학생회 관계자 5명 송치

국제美 "한국산 車관세 15%로↓…반도체는 타국보다 불리하지 않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