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풍산농공단지 입주 (주)나은생활 직원모집

순창군이 기업하기 좋은 최적의 여건을 갖춘 가운데 가정용 치아 스케일링 및 세정기와 치과용 연마제를 생산하는 (주)나은생활(대표 성승한)에서 34명의 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 하얗게, 더 건강하게, 더 나은생활로 여러분을 인도하겠습니다"는 로고로 순창에 둥지를 튼 (주)나은생활은 2009년 8월에 법인을 설립하고 지난해 12월 풍산농공단지내 3,435㎡ 부지에 765㎡의 공장을 건립해 이달 공장등록을 마쳤다.

 

3월부터 가동예정인 (주)나은생활에서는 이달 21일부터 28일까지 직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분야는 생산분야 25명, 영업 6명, 총무 1명, 경리 1명, 식당조리원 1명으로 총 34명이다.

 

지원자격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하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경력시 경력증명서)를 첨부해 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에 방문하거나 이메일(ypjeon21@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 3차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결정하고 순창군 거주자를 우선 채용한다고 밝혔으며, 기타사항은 (주)나은생활(063-652-0025)로 문의하면 된다.

 

(주)나은생활에서 개발한 신개념 특허품 '하야니'(치아 세정기)는 가정에서 직접 자가조치로 스케일링과 세정을 할 수 있어 향후 가정에서는 물론 병원이나 마트 등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며, 1차년도 70억 매출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