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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전국 판매 네트워크 재정비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의 전국 판매 네트워크를 새롭게 재정비하는 등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27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쉐보레는 전국 영업망 거점에 10대 이상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허브 대리점 13곳을 갖추고, 원스톱 서비스를 시작한다.

 

허브 대리점과 함께 전국에 중형 스포크(Spoke) 대리점은 90여개 갖추고, 이와 결합한 일반 위성(Satellite) 대리점은 230개까지 늘릴 방침이다.

 

글로벌 대리점 기준에 맞춰 최근 문을 연 쉐보레 북일산점은 2층 630㎡(190평)규모에 전 차종을 전시하고, 차량 구매 상담실과 고객 라운지도 마련돼 이 지역 랜드마크라는 평가를 받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쉐보레는 연말까지 모든 대리점이 쉐보레 로고인 나비 넥타이를 형상화한 리본형태의 실내외 디자인과 콘셉트를 갖추도록 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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