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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해양조 막걸리 '순희' 100만병 판매

보해양조(대표 임건우)의 파스퇴르 막걸리'순희'가 출시 한 달 만에 100만병 이상 팔리며 막걸리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보해가 지난달 14일 출시한 막걸리 '순희'는 한 달이 지난 4월 14일 현재 판매량이 8만5000상자(750㎖×12병)로 100만병 이상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유흥용으로만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둬 이달 말부터 가정용 및 할인매장용 제품이 본격 판매될 경우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보해 관계자는 "'순희'가 막걸리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파스퇴르 공법(저온살균법)으로 빚어 맛이 깔끔하기 때문이다"며 "특히 20~30대 젊은 층과 여성층으로부터 기존 막걸리보다 숙취와 트림이 적어 마시기 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보해는 '순희'의 판매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최근 배우 송지효를 모델로 선정하고, TV CF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한 준비 작업에 들어갔으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나들이 인파가 몰리는 전국 주요 등산로와 축제 현장에서 판촉행사를 펼치는 등 소비자들에게 '순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현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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