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국립 극단 연극 '3월의 눈(雪)' 정읍 예술회관서

국립 극단의 연극 '3월의 눈(雪)'(연출 손진책) 정읍공연이 오는 16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열린다.

 

7일 정읍시에 따르면 3월의 눈은 우리나라 연극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60년을 국립극단과 함께해 온 연극인 장민호와 백성희의 연기인생을 기리기 위해 건립해서 헌정한 백성희·장민호극장 개관 기념 작품이다.

 

'소멸해 가는 것이 실은 새로운 생명의 옷으로 갈아입는 것이다'라는 생명 사상을 담고 있는 작품으로, 한옥은 헐리지만 그 한옥의 목재들은 다시 소반도 되고 밥상도 되는 것처럼 사라져 가는 사람들도 삶과 죽음의 경계를 뛰어넘어 그 생명의 기운을 다음 세대에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소박하지만 감동적으로 전한다.

 

2011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선정된 '3월의 눈'은 중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3000원이며 정읍사예술회관, 종합민원과, 여성문화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