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보해 캔 막걸리 '순희' 출시

 

보해 파스퇴르 막걸리 '순희'가 출시 6개월 만에 600만병 이상 팔리며 막걸리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캔 제품이 출시된다.

 

순희 캔 제품은 Take out 소비 형태에 맞는 제품으로 야외 활동과 레저 및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는게 보해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캔 제품은 알코올 도수 6%에 용량은 350ml 이며, 소비자가격은 850원이다.

 

보해 관계자는 "순희 막걸리가 시장에 빠르게 정착되고 있는 상황에 캔 제품까지 더해져 '순희'의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의원 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