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윤시윤, '나도, 꽃' 합류…이지아와 호흡

'제빵왕 김탁구'의 배우 윤시윤이 부상으로 하차한 김재원의 뒤를 이어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 출연한다.

 

19일 MBC에 따르면 윤시윤은 김재원이 맡았던 명품샵 오너 겸 주차요원 서재희 역을 맡아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으로 분한 이지아와 호흡을 맞춘다.

 

당초 서재희 역에 캐스팅됐던 김재원은 이달초 '나도, 꽃' 촬영장에서 스쿠터가 넘어지면서 어깨를 다쳐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윤시윤은 "밝고 유쾌한 드라마라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여러 배우들과 잘 어울려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서태지와 이혼 소송 후 복귀작으로 '나도, 꽃'을 택한 이지아는 "촬영현장이 집에 온 거 같고 좋다. 편안하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다음 달 2일 '지고는 못살아' 후속으로 첫선을 보인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