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스타항공, 일본행 고객 이벤트

이스타항공(회장 이상직)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하나투어와 연계해 일본행 예약고객에게 ‘동경호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스타항공 인천-나리타 노선 탑승고객 중 하나투어를 통해 동경부근에 있는 추천호텔 중 3박 이상 예약하면 호텔비 10% 할인과 롯데모바일 상품권(5만원)을 1인당 1개씩 제공한다.

 

또한 호텔이용 고객 중 설문 작성 고객에게 일본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1인당 1000엔의 QUO카드도 함께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출발일 기준 22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