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스타항공, MBC '더킹 투하츠' 항공편 지원

이스타항공(대표 박수전)이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방영되는 MBC 드라마'더킹 투하츠'와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1일부터 방영된 20부작 MBC 드라마 '더킹 투하츠' 제작협조 참여 기념으로 '이스타항공 - 더킹 투하츠 성공기원 이벤트'로 26일부터 이스타항공 공식 블로그인 이스타광장(http://blog.naver.com/with_eastar)에서 '더킹 투하츠' 감상 댓글을 달아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월 30일 취항하는 인천-오사카 왕복항공권(2명 각 1매)과 5월 1일 취항 예정인 김포-송산(타이베이) 왕복항공권(2명 각 1매)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6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26일부터 이스타항공 공식블로그에서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앞서 지난 2월부터 '더킹 투하츠' 제작협조사로 참여해 국내촬영시 배우 및 스태프들의 항공편 지원을 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배우와 연출자가 참여한 이번 드라마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스타항공 신규노선(오사카, 송산) 취항과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하반기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추진

부안부안군, 2026년 장애인 일자리 110명 모집…도내 군 단위 ‘최대 규모’

정치일반전문가들 "반도체·의약품 관세 우려 덜어…일부 보완 필요성도"

사건·사고'정당 당원 가입 강요' 원광대 총학생회 관계자 5명 송치

국제美 "한국산 車관세 15%로↓…반도체는 타국보다 불리하지 않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