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군, 강천산 등산로 정비

순창군이 2012년 전북방문의 해를 맞아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철을 대비해 강천산을 찾는 관광객의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손님맞이에 나섰다.

 

군은 강천산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공원내 등산로 6개구간 25.5㎞에 대해 군 공무원 150여명이 지난 7일을 시작으로 11일까지 각 부서별 등산로 정비를 마쳤다.

 

작업은 등산로 주변 잡목과 낙석을 제거하고 위험구간 노면을 정비했으며, 등산로 등에 산재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등산객들에게 쾌적하고 다시 찾고 싶은 공원환경을 제공했다.

 

군은 이에 앞서 깨끗한 이미지로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웰빙산책로, 화장실, 각종 안내판, 시설물 등 일제정비를 마쳤으며, 지난해 심은 상사화 식재지도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