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포크 가수 박강수, 30일 전주 콘서트

남원 출신의 포크 가수 박강수(41)가 4개월 만에 다시 전주팬들과 만난다(30일 저녁 7시30분 전주 우진문화공간). 2001년 1집 앨범 'SOON'으로 데뷔한 그는 170여회에 걸친 콘서트 무대를 통해 자신을 알렸다.

 

싱어송 라이터로, 그가 작사 작곡해 발표한 곡만 100여곡에 이른다. 노래하는 음유시인으로 통하는 그는 라디오 방송의 라이브 코너와 소극장 공연 중심으로 활동하며 팬층을 넓혔다.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대도시 뿐아니라 매년 지방 투어공연을 하고 있는 그는 올 군 단위 무대까지 찾아 노래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고 있다. 맑고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고 울림이 있는 목소리가 매력이다.

 

전석 35,000원(조기예매할인 8월23일까지 예매시 5000원 할인), 단체 10인 이상 2만5000원.

김원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