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 작은별 영화관 무료관람 실시

임실군이 위탁, 운영하는'작은별영화관'이 내달 3일까지 개관 이벤트 행사로 무료 영화 관람을 실시하고 있다.

 

주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운영과정을 통해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이번 무료관람은 군민의 문화혜택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상영시간은 매일 오후 4시와 7시이며 한정된 좌석으로 먼저 입장하는 관객들에 우선권이 주어지고 이벤트 기간중 매점은 운영되지 않는다.

 

제 1관에서는 가족 전체가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영화'로렉스'가 상영되고 제 2관에서는 15세까지 입장이 가능한 블록버스터 영화'토탈리콜'이 선보인다.

 

군 관계자는 "영화를 보기위해 가족과 청소년들이 전주 등지로 다니는 불편이 해소됐다"면서 "시간과 비용이 대폭 절약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의원 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