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우체국, 고객만족도 15년 연속 1위

완주우체국(국장 이승수)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우체국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11일 '2013년 고객의 날 행사'를 펼쳤다.

 

완주우체국은 '201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사실을 기념하기 위해 청사 계단과 공중실을 국화꽃으로 치장하고, 9시부터 12시까지 청사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인사와 함께 무료 카페를 운영하며 떡과 다과류를 제공했다. 또 우편 첫 번째 고객과 금융 15번째 고객에게는 꽃다발과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승수 국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완주우체국 구현과 '매우 만족'한 완주우체국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