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생활체육회, 5년 연속 우수단체 선정

13일 생활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전라북도생활체육회(회장 박승한)가 13일 오후 6시 전주 삼천동 N타워 컨벤션웨딩홀에서 2013년도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진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생활체육 관계자 400여 명이 참석해 2013년 한 해 동안 수고한 생활체육 유공자를 시상하고 생활체육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생활체육 비전 선포식을 갖는다.

 

특히 올해는 체육복지사업, 동호인주말리그, 생활체육회원카드 가입 실적을 인정받아 국민생활체육회에서 선정하는 ‘생활체육 멤버십 대상’을 수상, 전북도생활체육회가 5년 연속 우수단체장에 선정되는 금자탑을 세웠다.

 

전라북도생활체육회 박효성 사무처장은 “5년 연속 우수단체에 선정된 것은 모두 동호인이 하나로 화합하는 단결력에서 비롯된 결과”라며 “2014년에도 도민들의 건강과 체육복지 실현을 위해 발전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보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28년 만에 부활한 농촌마을 보건지소…"이제 아파도 걱정없어~"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업체와 30억 SW 용역 계약 의혹”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