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엄마 아빠, '로보카 폴리'공연 보러가요

어린이 인기 뮤지컬 22·23일 소리전당서

▲ 애니 뮤지컬 ‘로보카 폴리-별자리캠핑대소동’ 공연 모습.

피엠씨 키즈(PMC KIDS)가 애니 뮤지컬 ‘로보카 폴리-별자리캠핑대소동’으로 전주를 찾는다(22, 23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이 작품은 작년 7월 초연 이후 전국 투어 관객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어린이 공연 브랜드인 피엠씨 키즈가 12년간 갈고 닦은 노하우를 축적한 작품이다. 실제 자동차를 무대에 올리고 플라잉 기술과 화려한 영상, 블록버스터 무대가 볼거리다.

 

‘폴리구조대’가 변신을 하고 하늘을 날며 객석으로 나와 어린이 관객들과 함께 춤을 추는 70분간 지루함 없이 극이 진행된다. 객석 천장까지 가득 펼쳐지는 밤하늘의 별을 구현한 장면은 아름다운 환상의 세계를 보여준다. 남매간의 우애, 친구와의 우정, 부모의 사랑, 이웃간의 따뜻한 정 등의 감성을 깔아 관객들에게 밝은 웃음을 선사한다.

 

입장료 R석 4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문의 063)270-8000

김원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완주군 용진읍 된장 제조 공장서 불⋯6500만 원 피해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