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레드페이스 워킹화 2만족 판매 돌파

'콘트라 로드' 하루평균 2000족 팔려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23일 ‘콘트라 로드 워킹화’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일평균 2000족의 판매 기록을 세우며, 누적판매량이 2만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콘트라 로드 워킹화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와 방풍 기능은 물론 뛰어난 투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탄력성이 뛰어나 오랜 등산에서 발의 무리를 줄일 수 있으며, 표면이 더욱 단단해 외부로부터의 파손을 받을 때에도 변형이 적어 안정성이 높다는 평가다.

 

또한 신발 끈을 빠르고 쉽게 매고 풀 수 있도록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 편리함을 더했다. 색상은 그레이, 레드, 퍼플, 오렌지, 블루이며,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레드페이스 박현수 부사장은 “콘트라 로드 워킹화는 출시 이후 단기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레드페이스 효자상품이다”며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우수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모든 요소를 충족시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박영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