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청소년 페스티벌 성황

전북 8개 시군·12개팀 참가

정읍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회장 김용련)가 주최한 ‘전라북도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여름이야기’청소년 페스티벌이 지난26일 정읍시 내장산워터파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8일 지역행복생활권 일환으로 펼쳤던 정읍, 김제, 고창 지역교류공연에 이어 두 번째 마련됐다.

 

정읍시를 비롯한 8개 시군 12개 팀 청소년들은 끼와 열정을 아낌없이 펼쳐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참가 청소년들은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와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자칫 방황할 수도 있는 시기에 취미를 살린 동호회 활동으로 멋진 추억과 꿈을 키울 수 있는 무대였다”고 공연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최한‘정읍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는 전문예술인이 아닌 순수 아마추어들의 여가활동 모임으로 공통의 관심을 가진 5인 이상, 3개월 이상 활동한 동호회는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특정연령이나 계층을 구분하지 않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