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아이엠아이, 3D 웹게임 '수라도' 대규모 업데이트

전주에 본사를 둔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20일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3D 웹게임 ‘수라도’의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99레벨 및 109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한 상위 지역 ‘곤륜산’과 ‘흑수유적’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파티 던전 ‘와호장룡(70레벨 이상)’과 ‘돼지달리기(45레벨 이상)’ 등을 추가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릭터의 숨겨진 속성과 신규 스킬 향상이 가능한 ‘분신 시스템’을 비롯해 더욱 강력해진 용병(주백통·황약사·홍칠공) 및 110레벨의 보스 6인 콘텐츠 등을 추가해 난이도 향상에 따른 편의사항을 높였다.

 

아이엠아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9월 24일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10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업 시 5000 게임머니의 정착금과 함께 레벨에 따라 가방확장권, 보석·장비·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강인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