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축협, 하반기 1050명 신규 채용

전북지역 55명…30일부터 접수

올 하반기 전국 농·축협과 농협 계열사에서 1000여명 규모의 신규 채용이 실시된다. 전북에서는 지역 농·축협에서 55명(농협 계열사 채용 인원은 별도)을 채용할 예정이다.

 

29일 농협 전북본부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채용규모는 전국 농·축협 760여명(전북 55명), 농협유통 등 계열사 90여명, NH농협금융지주 계열사 200여명 등 모두 1050여명이다.

 

전국 농·축협 및 농협유통, 농협목우촌 등 11개 계열사의 지원서 접수는 30일부터 10월7일까지다.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최종 선정되며 계열사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농협은행, 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 등 농협금융지주 계열사는 현재 지원서 접수를 마감했고 다음 달 19일 필기시험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 홈페이지(www .nonghyup.com)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강인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