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경찰-공공기관, 아동·여성폭력 예방 캠페인

▲ 15일 임실경찰과 공공기관 관계자 등이 아동·여성폭력 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임실경찰서는 15일 오수초등에서 관내 공공기관 및 사회단체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동 및 여성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임실군청과 임실교육지원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이 동참,아동과 여성학대에 대한 심각성 지적과 근절운동에 주민참여를 호소했다.

 

또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등굣길에는 포돌이와 포순이 캐릭터를 활용, 가정폭력의 폐해와 신고요령 등도 홍보했다. 안상엽 서장은“유관기관과 협조를 바탕으로 아동 및 여성예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므로써 임실지역에 폭력행위가 발생치 않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