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 '1기 SNS 서포터즈' 다음달 3일까지 모집

임실군은 SNS의 사회적 영향력이 높아짐에 따라 이를 활용한 다양한 홍보컨텐츠를 위해 제 1기 임실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내달 3일까지 모집되는 인원은 모두 10명이며 선발된 자는 SNS를 통해 임실군의 각종 정책과 문화관광, 축제 및 맛집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임실군민은 물론 타 지역 거주자도 가능하며 임실지역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관련된 자료를 취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된다.

 

활동기간은 7월에서 12월까지 6개월이며 채택된 기사에는 원고료 지급은 물론 활동실적 우수자에는 특별 헤택도 부여된다.

 

지원 방법은 임실군홈페이지의 임실소식에서 지원신청서를 직접 작성해 방문 및 이메일로 보내면 되고 자세한 문의는 기획감사실(640-2064)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글과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임실의 아름다운 모습과 생생한 군정소식을 전달키 위해 이번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