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 신덕면·경기 성남 교류…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호응

▲ 임실군 신덕면이 지난 30일 결연한 경기도 성남시 야탑 1동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해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임실군 신덕면(면장 이환기)은 지난 30일 경기도 성남시 야탑 1동(동장 홍석인)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양 단체가 지난해 자매결연사업을 체결, 상호 도·농간 교류 활성화를 약속한 상황에서 이뤄졌다.

 

신덕면은 이날 임실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함께 각종 잡곡과 고추, 건강식품 등 27개 품목을 전시해 1500만 원의 판매실적을 거뒀다.

 

지난달 25일에도 신덕면은 야탑동민들의 주문을 통해 김장용 절임배추 250상자를 판매, 650만 원의 소득을 올렸다.

 

이환기 면장은 “성원해 준 야탑동민들에 감사를 드린다”며 “도시민이 안심하고 신뢰하는 농산물 제공에 총력을 쏟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