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CJ헬로비전-전주고용노동지청 협약 체결

CJ헬로비전 전북방송(대표 정영식)과 전주고용노동지청(지청장 고광훈)은 지난9일 정읍고용복지+센터에서 지역고용활성화를 위한 ‘일자리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기관에 따르면 이번 협약체결은 지역경제 여건이 열악한 정읍 관내 구직자의 노동시장 조기 진입을 촉진하고 중소기업 인력난 해소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으로 전주고용노동지청은 일자리 정보, 취업성공패키지 등 취업지원사업과 채용행사, 직업훈련, 실업급여 등 각종 고용·노동·행정의 주요 제도와 정보를 CJ헬로비전 전북방송에 제공한다. 또 CJ헬로비전 전북방송은 제공받은 정보를 정읍지역 근로자와 사업주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로 제작해 지역채널을 통해 홍보한다.

 

고광훈 지청장은“기존에는 보도자료 배포, 설명회 등 단발성 홍보에 그쳤지만 이번 협약으로 고용정책기관과 지역방송 연계를 통한 일자리 확산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28년 만에 부활한 농촌마을 보건지소…"이제 아파도 걱정없어~"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업체와 30억 SW 용역 계약 의혹”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