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황운리 임야, 교통문화연수원 인근 위치

△완주군 소양면 황운리(임야)= 본 건은 전북교통문화연수원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임야 및 전, 답 등이 혼재하는 산간농경지대이다.

 

동측의 포장도로를 통해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며 남동측의 근거리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급경사의 부정형 토지로 동측으로 하향하는 경사이며, 북동측의 포장도로를 통해 접근 가능하나 고저차 등으로 인해 접면 도로에서의 직접적인 진출입은 어려운 상태이다.

 

농림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접도구역, 보전산지, 임업용산지이다.

 

△진안군 백운면 반송리(공장)= 본 건은 반송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단독주택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남서측 및 북서측으로 폭 약 3~4미터의 포장도로를 통하여 접근하며, 북서측으로 도로 확포장 공사가 진행중에 있다.

 

일반철골조 및 경량철골구조 샌드위치판넬지붕으로 사이딩 판넬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전기설비, 화재탐지설비, HACCP설비 등이 되어 있다.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1가(주택)= 본 건은 동원연립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기존의 단독주택과 연립주택 등이 혼재하는 공업단지주벽 주택지대이다.

 

소형 차량의 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간선도로인 신복로가 개설되어 있어 대중교통여건은 편리한 편이다.

 

등고평판한 장방형의 토지로, 남서측면이 폭 약 3미터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에 접한다.

 

시멘트벽돌조 슬래브지붕 단층으로 화강석 돌붙임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만 되어 있고, 난방시설은 미가동 상태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

사건·사고경찰, 술에 취해 경찰관 어깨 밀친 40대 체포

김제김제시, 하반기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추진

부안부안군, 2026년 장애인 일자리 110명 모집…도내 군 단위 ‘최대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