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롯데백화점, 1일부터 '유명 브랜드 한우 박람회'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은 1일부터 8일까지 ‘유명 브랜드 한우 박람회’를 지하 1층 식품관 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함평천지한우’와 ‘의성마늘한우’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은 사전 물량 확보와 유통단계 축소를 통해 인기부위(등심·채끝·불고기·국거리)를 50% 특가로 내놓았다.

 

2일에는 한우 한마리 모든 부위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한우 한마리 몰고가세요’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3일에는 3만 원 가량에 판매되는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한우 선물세트를 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