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삼호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2차' 분양

군산 조촌동 일원에 위치 / 전용 84~143㎡ 423세대

▲ 군산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2차’ 아파트 조감도.

(주)삼호가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2차’를 분양한다.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2차’는 군산시 조촌동 2번지 일원(구 페이퍼코리아)에 위치하며, 지하 2층 ~ 지상 29층, 4개 동, 42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84㎡A 202세대 △84㎡B 109세대 △113㎡ 110세대 △143㎡ 2세대이다.

 

지난해 디오션시티 내 분양된 ‘e편한세상 1차’, ‘푸르지오’ 등이 연달아 조기 계약 마감에 성공해 이번 분양권에도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다.

 

디오션시티는 6400여 세대, 1만 7000여 명의 거주가 계획된 전북 최초의 복합도시로 주거시설과 더불어 3만여㎡ 규모의 테마공원과 유치원, 초교, 중학교 부지가 조성되고 인근 고등학교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내년 4월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의 롯데아울렛이 오픈할 예정으로 영화관과 아울렛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문화시설로 구성된다.

 

우수한 광역교통망도 갖춰 장항선 군산역과 군산고속버스터미널 이용이 용이하며, 2018년말 개통을 앞두고 있는 동백대교와 군산IC를 통해 인접도시 및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 군산점과 농협을 비롯해 군산시청, 군산시립도서관 등 편의시설과 행정기관이 가까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디오션시티 내에 들어서게 될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2차’는 전세대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지상에는 차 없는 쾌적한 그린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디오션시티 내 스트리트 상가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지금까지 군산에서 보지 못했던 고급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e편한세상 분양 관계자는 “전북 최초 복합도시 디오션시티 내 3번째 분양단지로 브랜드 아파트가 많지 않은 군산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기존 단지보다 탁월한 생활입지와 상품으로 디오션시티에 또 하나의 랜드마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2차’주택전시관은 군산시 조촌동 2-6번지에 위치해 있고. 입주일은 2020년 5월 예정이다.

 

글·사진=군산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2차 제공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