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개(開)꿈 콘서트', 청소년들 호응 커

완주군 인재육성재단(이사장 박성일)이 지난 10일 완주군청 문예회관에서 지역 청소년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開)꿈 콘서트’를 성황리에 열었다.

 

개꿈콘서트는 청소년 스스로가 자신의 고민을 이야기하고 진로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는 자리다. 완주군은 올 봄부터 완주고, 상관중 등 지역내 7개 학교를 순회하며 찾아가는 개꿈 콘서트를 진행했고 9월에는 또래연사 오디션을 통해 자신을 꿈을 가지고 실천을 하고 있는 5명의 학생을 발굴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완주고 박성강 임소정 김하늘, 한별고 김화영, 세인고 박인혁 학생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지금까지의 노력을 진솔한 이야기로 들려줘 또래친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