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스타항공, 기내 한정판매 상품 '블록세트' 출시

이스타항공이 기내 한정판매 상품으로 ‘이스타항공 블록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스타항공 블록세트는 어린이 승객은 물론 장난감을 좋아하는 어른들을 일컫는 키덜트(Kidult)승객들을 겨냥해 기획한 상품으로 블록 완구 업체인 옥스포드(Oxford)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개발됐다.

 

구성품으로는 이스타항공 항공기, 토윙카, 관제탑, 기내 서비스 카트 등과 같은 항공관련 시설물과 기장, 부기장, 정비사, 객실승무원, 지상직원, 승객 피규어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5000원이며, 이스타항공을 탑승 승객들은 기내에 비치되어있는 유료 판매 책자 ‘이스타샵(Eastar Shop)’에서 확인 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말부터 객식 승무원들을 모델로 한 한정판 달력 ‘4 SEASONS OF EASTAR JET’을 출시하고 기내에서 판매 중이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