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시 만경읍 소토리 창고, 율리마을 인근 위치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주택)= 본 건은 최명희문학관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변은 단독주택, 근린생활시설, 문화시설 등으로 구성된 한옥마을지구이다.

서측과 동측인근으로 ‘경기전길’ 및 ‘은행로’가 지나고 남측으로는 ‘최명희길’이 접하여 지나며, 시내버스승강장이 위치하여 대중교통여건은 보통이다.

조적조 평슬래브 지붕건으로서, 기본적인 위생설비, 난방설비가 되어 있다.

△김제시 만경읍 소토리(창고)= 본 건은 율리마을 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변은 자연마을과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방도주변 농촌지대이다.

남동측 인근으로 국도29호선이 지나고, 지방도 711호선이 지나며,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위치하여 농경지로서의 제반 교통조건은 양호하다.

적벽돌조 슬라브지붕 단층 주택 및 철파이프조 스레이트지붕 단층 창고로서 적벽돌 치장쌓기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 등이 되어 있다.

△완주군 운주면 산북리(대지)= 본 건은 대둔산공용버스터미널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상업나지가 주를 이루는 미성숙 상가지대이다.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으로 버스승정류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 된다.

세장형 토지이며, 남측으로 폭 약 8m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에 접한다.

자연환경보전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도립공원, 공원마을지구, 문화재보존영향 검토대상구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

국회·정당도의회, 전북도 2036올림픽추진단 올림픽 추진 업무 집중 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