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 지평선학당 상반기 개강식 열려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은 지난 21일 지평선학당 개강식을 갖고 운영 방안 등 학사관리 안내 및 학년별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개강식에는 지난해 12월 선발시험을 통해 지평선학당 방과 후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하게 된 지역의 우수 중·고등학생 150여 명과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지평선학당에서는 중등부 2·3학년, 고등부 전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월~목, 주 4회에 걸쳐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 교과목을 방과 후 집중 교육하고 있다.

특히 고등부를 대상으로는 영어 클리닉 수업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비교과 부문으로 수강생 개별 컨설턴트 배정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 실시, 3종 검사를 통한 적성과 성격, 학습유형 분석으로 진로설정 및 목표달성을 위한 방향 제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현재까지 장학기금 300억 원을 조성, 성적 우수자 장학금과 내고장 학교 보내기 격려금 등의 다양한 장학사업을 벌이고 있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