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365일 열린학습' 김제시, 사이버학습센터 운영

김제시가 사이버 평생학습센터 무료 강좌를 다양한 분야의 학습콘텐츠로 교체했다.

2007년부터 운영해온 김제시 사이버학습센터는 시민들의 학습 욕구와 다변화 하는 학습 환경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고자 올해부터 10개 분야 653개 동영상 강좌를 제공한다.

또한 매월 신규과정을 추가하는 등 시민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주요 강좌로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취업·자격증(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민간자격증 등), 정보화(엑셀, 파워포인트 등), 자녀지도, 재테크, 문화, 취미 등이 있다.

수강 신청은 시 홈페이지 내 사이버학습센터 또는 시 사이버학습센터(http://cyber.gimje.go.kr)에 접속해 로그인 후 듣고 싶은 강좌를 수강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 인재양성과(540-3822)로 문의하면 된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28년 만에 부활한 농촌마을 보건지소…"이제 아파도 걱정없어~"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업체와 30억 SW 용역 계약 의혹”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