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4 18:46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전시·공연
일반기사

국립전주박물관 야간개장 “어린이 과학체험 뮤지컬 보러오세요”

15일 ‘베티의 과학여행’ 공연

국립전주박물관(관장 천진기)은 올해 야간개장 6월 문화공연으로 어린이 과학체험 뮤지컬을 준비했다. ‘베티의 과학여행’ 15일 오후 6시 전주박물관 강당.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과학 실험에만 빠져있는 아빠 때문에 과학을 싫어하게 된 베티가 어느 날 아빠가 연구 중인 ‘뉴턴의 기억장치’를 건드리게 되면서 호기심을 갖게 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관성의 법칙’, ‘가속도의 법칙’,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 등 뉴턴의 세 가지 법칙이 일상 속에서 얼마나 밀접한 관계를 갖는지 게임을 통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다.

전주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신나는 음악과 흥미로운 조명 기술, 기발한 게임이 더해져 극의 재미를 높인다”며 “참여형 무대를 통해서 과학 교육의 유익함은 물론 체험 문화교육의 긍정적 기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7일부터 12일까지 전주박물관 홈페이지(jeonju.museum.go.kr)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립전주박물관 #야간개장 #과학체험뮤지컬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