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환주 남원시장, 친절직원 격려

이환주 남원시장은 2일 시장실에서 카카오톡,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칭찬 받은 친절직원 9명을 격려하고 기념품으로 남원사랑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들은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고 좋은 인상으로 최선을 다해 업무를 처리해 시민의 칭찬을 받았다.

남원시는 친절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분기별로 이환주 시장이 칭찬받은 직원을 직접 격려하고 접수된 칭찬사연을 모든 직원에게 공유하고 있다.

또 직원 친절교육, 찾아가는 친절현장 코칭, 전화친절도 조사 등도 하고 있다.

4월에는 카카오톡 친절상담서비스 ‘친절남원’을 개설해 친절 또는 불친절 민원을 항시 접수하는 등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고 있다.

이환주 시장은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로 칭찬을 받은 직원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격려해, 시 전체에 친절분위기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한 컷 미술관] 최인옥 개인전: 서사를 억제한 고요함

문화일반이희숙 작가, 따뜻한 위로의 여정 담은 그림동화책 ‘소녀와 일기장’ 출간

문화일반부안 문학의 뿌리를 조명하다…최명표 평론가 ‘부안문학론’ 출간

정읍정읍 아진전자부품(주), 둥근마 재배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정치일반김 지사 “실질적 지방자치 위해 재정 자율성 확대 필요”...李 대통령에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