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용진읍 새마을부녀연합회, 김장김치 나눔 행사

완주군 용진읍 새마을부녀연합회(회장 이순임)가 직접 재배한 배추를 수확해 김장 나눔을 실천했다.

용진읍 새마을부녀연합회와 이장,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여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지난 11일 진행한 것. 부녀회는 이날 담근 배추 2000포기 분량의 김치를 관내 홀몸어르신과 저소득 계층에 전달한다.

용진읍 새마을부녀연합회 회원들은 이번 김장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용진읍 신지리 일원 700여평에 밭에 배추모 2000여포기를 심어 지극정성으로 키워왔다.

이순임 회장은 “용진읍 ‘얼굴 없는 천사’와 이장협의회 ‘사랑의 벼 재배’처럼 뜻깊고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하고자 부녀회에서도 뜻을 모아 김치나눔행사를 진행했다”며 “용진읍이 사람 냄새 나고, 정이 넘치는 따뜻한 지역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진읍에서는 이번 새마을부녀연합회의 김장김치 나눔 사업 이외에도 ‘용진읍 얼굴 없는 천사’의 쌀 기부가 11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얼굴없는 천사의 쌀 기부에 보답하기 위해 용진읍 이장협의회(회장 정명석)가 ‘사랑의 쌀 나눔’을 진행하는 등 나눔의 기쁨이 매년 이어지고 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실형 선고에 불만 판사에게 욕설한 보이스피싱 수거책, 항소심서도 실형

정치일반李대통령 "檢 정치화 단절해야…국민 납득할 수 있는 논의 필요"

군산군산시, 조력발전소 설치 등 새만금 기본계획 현안 반영 총력

정치일반전북도, 익산 동산동서 복지공동체 모델 구축

익산조용식 “전 시민 100만 원 민생지원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