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국 TOP10 가요쇼’ 28일 군산예술의전당서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국 TOP10 가요쇼’가 오는 28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 가요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 트로트 가수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출연가수들의 희로애락을 담은 ‘인생사 트로트’를 비롯해 젊은 트로트스타 공연 등 다채롭게 프로그램을 구성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사전 온라인 예매만 진행되며 ‘1인 1석 온라인 예약’ 및 ‘한 칸 띄워 앉기 좌석제’를 도입할 방침이다.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관객의 안전을 위해 그동안 군산시는 1월 녹화 이후 공연을 연기해왔다.

그러나 공연 개최를 열망하는 시민들의 성원과 요청에 따라 공연을 재개하기로 했다.

6월 녹화는 28일 오후 1시30분(1회차), 오후 7시30분(2회차)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7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후 4시까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사전 예매만 이뤄진다.

사전 온라인 예매자만 공연장 일원에 출입할 수 있고, 미수령 티켓에 대한 대기표를 별도로 배부하지 않을 예정이다.

두양수 군산시 문화예술과장은 “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 조심스러운 부분은 있지만 많은 분들이 열망한 만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 행사를 통해 즐거움이 가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전국 TOP10 가요쇼’는 9개 민영방송이 주최하고 ㈜전주방송에서 주관하는 성인가요 프로그램으로, 9월까지 월 1회씩 진행되며, 전국 9개 민영방송에서 매주 토요일 10시 5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