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국제로타리 3670지구, 멤버십세미나·지식연수회 개최

곽인숙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곽인숙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세계적인 봉사단체 ‘국제로타리 3670지구’(총재 곽인숙)가 2020~2021년도 멤버십세미나 및 신입회원 지식연수회를 개최했다.

지난 19일 전주그랜드 힐스턴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 총재를 비롯한 로타리회원들이 참석했다.

강동영 전주비젼 로타리클럽 회장과 모묘숙 익산다애로타리클럽 회장은 이날 회원영입 사례 발표에 나섰다.

전주풍남 로타리클럽 전 회장인 안승목 지구멤버십위원장은 “로타리의 생명은 회원이다”며 “이번 회기에서 3670지구가 괄목할만한 회원 영입을 해 존11,12의 회원을 증가시키는 데 선봉장이 됐다”고 했다.

곽인숙 총재는 “3670지구 멤버십위원장을 비롯해 모든 회장 및 회원 여러분이 이번 회기에 멤버십을 하고자하는 열망을 느꼈다”며 “로타리의 중심에 회원들이 있다는 것을 다함께 공감했다”고 했다.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