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하림산업 합격자 9명 배출

지역 기업 잡 매칭 성과... 취업 명문 다시 한 번 입증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이창열)가 ㈜하림산업 채용 합격자 9명을 배출했다.

22일 익산캠퍼스에 따르면 지난 11월 18일 열린 ㈜하림산업의 기업 채용설명회에서 전문기술과정 재학생 11명이 응시했으며, 그중 9명이 합격하면서 82%의 높은 합격률을 기록했다.

특히 자동화시스템과 6명, 전기제어과 2명, 산업설비과 1명 등 3개 학과에서 합격자를 고루 배출하면서 ‘입학이 곧 취업’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취업 명문 대학으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는 평가다.

익산캠퍼스는 지역 기반 기업과 채용을 연계해 학교·기업간 최적의 잡 매칭을 통해 재학생에게 양질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업에는 훌륭한 기술인재를 공급함으로써 지역산업 발전의 선순환구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대학정보공시 기준 취업률 82.9%를 달성해 최근 2년 동안 전라북도 2년제 전문대학 중 취업률 1위를 당당히 차지했다.

익산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대거 합격자 배출은 최적의 잡 매칭을 통해 노력한 결과”라며 “오는 12월 30일부터 정시모집을 시작하는 2년제 학위과정과 내년 2월 7일가지 신입생을 모집하는 전액 국비 1년 전문기술과정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