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1-30 13:32 (Mon)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사람들
보도자료

박용근 도의원, 3년 연속 한국유권자총연맹 의정활동 평가 대상

전국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 평가 8인 선정, 전북도의원 유일

image
박용근 전북도의원(오른쪽)은 28일 (사)한국유권자총연맹, 국민정책평가신문, 한국여성유권자총연합이 공동주최한 '제15회 2022년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및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전북도의회 제공

박용근 전북도의원(장수)이 3년 연속 한국유권자총연맹에서 선정한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박 의원은 28일 (사)한국유권자총연맹, 국민정책평가신문, 한국여성유권자총연합이 공동주최한 '제15회 2022년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및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한국유권자총연맹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법인으로 매년 지방의회 의정활동을 평가하여 대상 의원을 선정, 시상하고 있다. 

박 의원은 전북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안전 증진에 관한 조례, 전북 중소기업 ESG 경영 활성화 지원 조례, 전북 한지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등 전북지역 기업 및 산업 증진에 기여한바가 크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국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 평가 대상을 받은 이는 총 8명이며 전북도의원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박 의원은 "앞으로도 항상 낮고 겸손한 자세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말씀으로 알고, 전북도민들의 행복을 위한 의정 활동에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사람들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