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노인종합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김장 한마당 행사

image
김제노인종합복지관dl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김장 김치.

김제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동골 겨울나기 김장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0일 김제노인종합복지관에 따르면 이번행사는 절임배추 2000kg와 속재료를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들이 함께 준비하고 버무렸으며, 이렇게 마련된 김장김치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서비스 대상자 400여명에게 직접 전달됐다.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올해는 허리통증으로 김장을 할 수 없게 되어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맛있는 김치를 먹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제노인종합복지관 노기보 관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생활지원사 선생님들께 감사하다.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의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28년 만에 부활한 농촌마을 보건지소…"이제 아파도 걱정없어~"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업체와 30억 SW 용역 계약 의혹”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