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대 평생교육원 1학기 수강생 모집

6개 학부·211개 강좌..인문학 취미 강좌 개설

image
전북대학교 전경.

전북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23학년도 1학기 수강생을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의 평생학습을 책임지고 학습 기회 제공 및 학습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교육복지학부, 생활교양학부, 어문학부, 스포츠건강학부, 예술학부, 직업교육학부 등 6개 학부, 211개 강좌를 마련했다.

또 지역민의 평생학습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스페인어·스크린 잉글리쉬·프랑스문화예술기행의 인문학 강좌도 준비했다.

여기에 발레·여자 축구 등 스포츠 강좌와 액티브 마술·신명 나는 풍물 배우기 취미 예술 강좌를 새로 개설했다.

1학기 교육강좌는 3월 2일부터 6월 20일까지 운영된다.

양병호 원장은 "지역민에게 다양한 강좌를 제공해 삶의 활력을 찾아주고 더불어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의 평생학습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강 신청은 전북지역 성인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인터넷 접수(https://cec.jbnu.ac.kr/), 전화 접수 (063-288-0022), 방문 접수(전주시 완산구 현무2길 13)로 하면 된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실형 선고에 불만 판사에게 욕설한 보이스피싱 수거책, 항소심서도 실형

정치일반李대통령 "檢 정치화 단절해야…국민 납득할 수 있는 논의 필요"

군산군산시, 조력발전소 설치 등 새만금 기본계획 현안 반영 총력

정치일반전북도, 익산 동산동서 복지공동체 모델 구축

익산조용식 “전 시민 100만 원 민생지원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