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순창군, 제16회 이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행정 최일선에서 주민의 손발 역할을 하는 11개 읍면 이장들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한‘제16회 순창군 이장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5일 순창군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image
순창군 이장 한마음 체육대회/사진=순창군제공

순창군 이장단협의회(회장 김영)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최영일 순창군수와 기관 단체장을 비롯한 관내 317개 마을 이장 및 배우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신발날리기, 고리걸기 등 재미를 갖춘 다양한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이장 간 뜨거운 열정으로 경기를 치르며 서로의 우정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는 각 읍면 대표들의 노래 및 춤 자랑이 펼쳐져 해당 읍면 가족들의 환호와 응원 속에 이번 체육대회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지역사회에 활력을 더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이번 체육대회가 이장님들의 활력과 열정으로 이어져 순창군의 더 큰 발전을 위한 에너지로 전환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으로 가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이희숙 작가, 따뜻한 위로의 여정 담은 그림동화책 ‘소녀와 일기장’ 출간

문화일반부안 문학의 뿌리를 조명하다…최명표 평론가 ‘부안문학론’ 출간

정읍정읍 아진전자부품(주), 둥근마 재배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정치일반김 지사 “실질적 지방자치 위해 재정 자율성 확대 필요”...李 대통령에 건의

정치일반김관영 지사 “특별자치도, 지방소멸 막는 제도적 실험대 될 것”